...몇 번째 글이지?? ㅋㅋㅋㅋㅋ

지금은 강의를 듣고 있어요...

근데 이거쓰느라 집중안돼서 몇번째 되감기하는중

 

할일도 많고 밀린 글감도 많은데 도저히 참을 수 없어서 도착도 하기전에 글부터 쓰고 보는...

임시저장에 쓰다 만 글이 있네? 미안하다... 맘이 급했다...

본론은...

사버렸답니다... 

아존돌.....

스나티 캣 코론 ver1.1

보라색머리랑 파란 눈조합에 빠짐...

고양이 입과 풍성한 곱슬머리가 너무너무 귀여워요

 

그런데 마침 국내에 미개봉신품 매물이 있는게 아니겠어요?

야후오쿠면 쿨하게 포기했겠지만 국내 매물이 있잖아요?

그래서... 그만...

못참고...

(나머진 도착하면 이어서 써야지...)

(도착함...)

 

아존돌을 데려오게 되면 드레스처럼 풍성하고 예쁜 옷을 입은 쪽을 데려오고싶었지만

본체가 예쁘면 옷은 따로 사면 되니까........

 

택배오는동안 못참아서 힘들었다

ㅠㅠ...실물도 너무 예뻐요

특이하게 이 시리즈는 이모션바디를 쓰더라고요

나머지는 전부 플렉션이라 얘도 그럴줄

 

사진을 잘 찍고 싶었는데 집에 배경지로 쓸만한 것 조차 없다니

(본인이 못찍는거 재료탓 하는 중)

대충 아무 책이나 뒤에 놓고 찍었어요

허접하게 주위도 꾸며봄... 집에 잡다한게 많아서 다행인걸까

인형을 들이니까 집도 지어주고 싶어졌어요

사실 만들기중에 제일 많이 해본게 그런건데... 딱히 재밌지 않아서 안했음

 

전신샷~

사진 두 장 보정했더니 너무 귀찮아서 여기부턴 거의 무보정(ㅋㅋ)

인형한테 캐주얼한 옷을 입히는 편은 아닌데

이 옷은 본체랑 색조합이 너무 예쁜듯...

이래놓고 잘 안입힐 것 같지만 디폴의상은 왠지 갖고있고 싶어요

아존 의상을 좋아하기도 하고... 아존은 신이다 빨리 새옷내줘

 

전에 샀던 옷!!! 너무귀엽다 ㅠ_ㅠ 모자 리본은 아직도 못묶겠지만

다른 머리스타일을 해줘도 너무 귀여운데 꼬리빗을 잃어버려서 개판이라 사진은 안찍었어요

이번엔 빗 탓하기

 

사진을 잘 찍고 싶구만...

 

 

'Hobby' 카테고리의 다른 글

7 키링제작, 끈팔찌  (0) 2021.10.06
6 자컾 솜인형 만들기  (0) 2021.07.10
5 퓨어니모 데칼 & 완성  (0) 2021.04.01
4. 퓨어니모 도착 & 오비츠 제작기  (0) 2021.03.31
3 수공예 자컾 굿즈  (0) 2021.03.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