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캐 넨비츠 구현을 하려고 마음 먹은지는 한참됐는데...

바느질을 너무 싫어해서 가발을 만드는데 한참 걸렸다

 

 

저는 넨도 알머리(커스텀 헤드)에 개안을 해서 안구를 끼우고

가발을 씌워서 구현을 하려고 했는데...

안구도 가발도 일반적으로 팔고있는 형태&컬러가 아니라

전부 셀프로 만들기로 했어요

 

같은 방식에 관심있는 분들을 위해 적으면

넨도 알머리에 4.5인치 가발은 작았습니다... (자꾸 뱉음)

맥컬리브로킨의 제일 작은 사이즈 가발은 한참 컸으니까

5인치 정도가 아닐까 해요

 

어쨌든 결국 어찌저찌 원사를 다 꿰메긴 했는데

마음에 안들어서 다시 만들어야겠다고 생각만하고 미뤄뒀는데

역시 개강을 하니까 뭐든 하고싶어지네요

 

다 꿰메고 정수리 죽이고 1차로 말아준 가발

다시 만들고 나니 확실히 처음 만들었던 것 보단 훨씬 나아서 만족했어요

 

아래는 세팅 과정!!

 

 

1. 더듬이도 세우고 셋팅도 해보고 앞머리도 커트했...으나 너무 김

 

2. 고열사라 별 효과 없겠지 싶지만

사은품으로 온 인형용 구르프가 있긴해서

궁금해서 말아본 사진

파마는 물펌이 짱

 

 

3. 좀 더 커팅하고 숱도 치고 셋팅도 더 해봤어요~~

그러나 앞머리가 좀 더 곱슬이었으면 해서 계속 했어요

 

4. 이건 셋팅 과정을 찍어본 것...

그런데 저렇게 사방팔방 꽂아도 마음만큼 세세하게 되진 않더라고요

그냥 큰 덩어리로만 나눠준다고 생각하는게 좋을 듯 함

 

구매한 롯드로는 앞머리처럼 짧은 길이가 꼽슬하게 말리지 않아서

빨대와 고무줄을 사용했어요

 

셋팅 끝~~

5. 끝!! 잔머리도 좀 정리해줬어요

부스스해 보이지만 컨셉이니까요 나의 악성곱슬남

 

 

생각보다 너무 잘나와줘서 기분은 좋은데

캐자 가발 만들 생각하니 머리가 아찔하다...

조금 뒤로 미루기로.......

 

메쿠랑 안구작업은 황사가 좀 가시는대로 하겠어요!!

 

'Hobby' 카테고리의 다른 글

6 자컾 솜인형 만들기  (0) 2021.07.10
5 퓨어니모 데칼 & 완성  (0) 2021.04.01
4. 퓨어니모 도착 & 오비츠 제작기  (0) 2021.03.31
3 수공예 자컾 굿즈  (0) 2021.03.31
1 퓨어니모를 들였어요  (0) 2021.03.30